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88학번 남편 88년생 아내 양준혁 ♥ 박현선 부부

by @◆↑♠◑▒ 2023. 1. 16.
반응형

지난 15일 방송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신혼부부 양준혁(53), 박현선(34)의 결혼 생활이 공개됐다. 박현선은 내가 10여 년 전에 오빠 팬이었고, 야구를 좋아해 야구장을 많이 다녔다.

 

88학번 남편 88년생 아내 양준혁 ♥ 박현선 부부

 

어느 날 구단 차가 들어와서 얼굴이라도 보려고 갔는데 오빠가 차에서 가장 먼저 내렸다라며 당시 사인해 달라고 했는데 펜이 안 나와서 못 받았다. 아쉬운 마음에 미니홈피 방명록에 글을 남겼다고 회상했다.

 

양준혁은 그래서 그걸 내가 알아봤다. 안 그래도 그때 사인을 못 해줘서 기억에 남아있었다. 그렇게 쪽지를 주고받으며 동생처럼 지내다가 인연이 됐다. 운명적인 그런 게 있었나 보다고 답했다.

 

양준혁과 박현선은 지난 2021년 3월 결혼했다. 박현선은 결혼 발표하고 나서 오빠가 더 잘해줬다. 결혼하겠다는 결심이 선 뒤에는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든지 한치 후회나 의심이 없었다라며 굳건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두 사람은 19살이라는 나이 차이로 인해 결혼 발표 당시 부정적 시선을 받기도 했다고 한다. 박현선은 악플을 처음부터 신경 안 쓴 것은 아니다. 운동선수들은 젊은 여자들을 만난다는 식으로 악플이 달렸다고 밝혔다.

 

박현선은 이어 아무래도 나이 차이도 나고, 젊은 여자가 유명한 사람에게 시집오는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했다. 순수하게 저희가 사랑해서 결혼하는 거라고 생각 안 하니까 처음에는 시선이 좀 그랬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