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6관왕 2022 한터뮤직어워즈

by @◆↑♠◑▒ 2023. 2. 12.
반응형

방탄소년단

 

가수 방탄소년단(BTS)이 대중음악 시상식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서 6관왕의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10~11일 이틀에 걸쳐서 서울 잠실신내체육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대상인 베스트 송, 베스트 아티스트를 비롯해서 후즈팬덤상,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 글로벌 아티스트상 전대륙을 수상했습니다. 여기에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받은 글로벌 아티스트상 아프리카 까지 더하면 총 6개의 트로피를 손에 넣었습니다. 

 

11일 진행된 시상식은 방송인 신동엽과 가수 겸 배우 유진이 MC를 맡은 가운데 총 4개 부문에서 대상의 주인공이 공개됐습니다. 한터뮤직어워즈의 4개 대상 부문은 베스트 송상, 베스트 아티스트상, 베스트 퍼포먼스, 베스트 앨범상이었습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베스트 아티스트와 베스트 송 부문의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대상 2관왕에 올랐습니다. 

 

 

또 다른 대상인 베스트 앨범은  NCT드림이, 베스트 퍼포먼스는 스트레이 키즈가 각각 수상했습니다. 또한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은 강다니엘, 김호중, 블랭핑크, 세븐틴,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NCT 127, 아이브, (여자) 아이들, 영탁, NCT 드림, 엔하이픈, 임영웅,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